티스토리 뷰

이번에도 삼양에서 불닭 우려먹기가 또 출시되었습니다. 그래도 때마다 맛있게 먹긴하고 있네요.

[리뷰] 불닭볶음면 VS 핵 불닭볶음면 - http://www.babbabo.com/130

[리뷰] 까르보 불닭볶음면 - http://www.babbabo.com/172

[리뷰] 까르보 불닭볶음면 볶음밥 - http://www.babbabo.com/175

[리뷰] 삼양 짜장 불닭볶음면 - http://www.babbabo.com/177

이번엔 불닭소스를 이용한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일반 불닭떡볶이와 까르보 불닭떡볶이 입니다.


조리법은 소스와 떡을 넣고 뜨거운물을 부어서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두 제품 구성품 차이는 까르보쪽에 소스가 반쯤 적고 치즈가루가 있는 후첨분말이 추가된 정도입니다.


일단 용기에 떡과 소스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안에 표시선까지 넣어주세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3분30초 돌려주세요.


돌리고 나니 왼쪽은 까르보고 오른쪽은 일반입니다.

아무래도 일반 불닭떡볶이 쪽이 소스가 더 많이 들어가다보니 거무스름한 느낌이 나는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까르보 불닭떡볶이쪽에 후첨분말을 넣어서 잘 섞어 줍니다.


잘 섞고 나면 이렇게 뽀얀색상의 떡볶이가 됩니다.


불닭떡볶이는 약간 거뭇거뭇한 느낌이 나네요.


가격이 거의 3천원쯤 하다보니 뭐가 이렇게 비싼가 했더니 떡볶이 떡이 쌀떡이였어요. 그만큼 떡이 좀더 쫄깃한 맛이 있어서 좋긴했어요. 대부분의 레토르트 떡볶이들은 떡이 퍼지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맵기는 라면의 불닭볶음면보단 덜합니다. 소스가 조금더 적게 들어가는것 같고, 아무래도 물을 자작하게 넣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물론 불닭소스를 쓰니 안맵다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저 까르보 소스는 정말 맘에 드네요. 또 밥볶아 먹고 싶었어요 ㅋㅋ

결론은 떡도 적은 편은 아니지만 "3천원을 주고 사먹을래" 할때는 "굳이..."라고 생각이 되는 제품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