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함

[리뷰] 카카오미니

밥풀뭉치♥ 2017. 11. 11. 10:30

오랜만에 즐거운 택배를 뜯을 시간입니다. 

10월에 카카오에서 카카오미니를 선착순 판매했으나...선착순에 밀려 포기하고 최근에 멜론에서 1.5만대를 추가로 판매 하더라구요. 냅다 질렀습니다. 1.5만대가 9분만에 팔렸다고 하더라구요.


택배를 뜯으니 교환/반품 신청서와 A/S 요청서가 먼저 보입니다.


신청서들을 치우니 카카오미니 본품과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가 들어 있네요.


카카오미니 피규어는 사은품이지만 거의 메인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라이언을 선택했는데요. 방 조명이 어두워서 그런데 실물을 밝습니다. 아래 다른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카카오미니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 상단에 스펀지로 본체를 보호해주는 박싱은 칭찬할만 하네요.


그리고 옆에 hey 라고 써있는 종이를 들어내보면 어뎁터가 들어 있습니다. 전원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는 것 보니 내장 배터리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카카오 미니라는 노란 봉투에는 사용설명서와 보증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하단엔 Aux 단자와 전원 그리고 usb 포트가 있습니다. 


피규어를 올리고 전원을 켜서 연결해 보았습니다. 귀엽네요. ㅋㅋㅋ


카카오미니 설정을 위해서는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헤이카카오"라는 앱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플레이스토어 : https://play.app.goo.gl/?link=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i.connect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1286618447?mt=8

아직 처음이라 날씨를 물어본다던가 멜론연동을 하여 노래를 틀어달라고 한다던가 하는 기능정도만 사용해 보았습니다. 상세한 기능에 대한 설명은 다음 상세 리뷰를 통해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미니의 기능은 아래 주소를 통해서 확인 해주세요.

카카오 미니  : https://kakao.ai/featur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