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비가 주륵주륵 오는날 따뜻한 우동이 생각나 방문한 종각역 겐로쿠 우동입니다. 본점은 홍대에 있어요.

종각을 지나다니다 보면 위 사진의 익숙한 간판을 많이 보셨을거에요. 눈에 띄는 멘트는 곱빼기, 세곱빼기 거기다 면 리필까지 무제한이라네요. 


매장이 넓지 않아 잠시 기다렸다가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메뉴판은 이제 새로 하나 만드셔도 될듯할 만큼 오래된거 같네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모두 고기를 좋아하는 관계로 니꾸우동 크기 별로 였습니다. 보통, 곱빼기, 세곱빼기 네요.

면을 그날그날뽑아서 내어주다보니 중간에 면이 모자를때 면뽑은 시간이 조금 걸릴수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약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메뉴가 나왔습니다.

세곱빼기의 위엄 보이시나요. 사진이 곱빼기가 앞으로 와서 크게 차이가 안나 보일수 있으나...실제로 보면 세수를 해도 될 만한 크기에 담겨져 나옵니다.

가격도 7천원인데 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것 너무 매력있네요.


불고기 느낌의 고기고명과 구운 대파가 올라간 니꾸우동입니다. 저는 저 구운 대파가 너무 좋더라구요. 우동 국물에 좋은 향을 추가 해 줍니다.


그리고 점심땐 세트로 고모메꾸시와 이나리 중에 골라서 제공해 줍니다. 저는 고모메꾸시를 선택했어요. 뒤는 일행이 시킨 이나리(유부초밥) 입니다. 맛은 쏘쏘해요. 메뉴판의 설명에 있듯이 건강한 맛? 이랄까요...


저는 세곱빼기는 엄두가 안나서 두곱빼기를 먹었습니다. 앞에 계신분이 세곱빼기를 저 곱빼기 먹는거보다 빨리 드셔서...조금 당황했지만 그만큼 맛이 훌륭하다는 뜻으로 알면 될것 같네요.


더위가 가시고 따뜻한 국물이 조금씩 생각날 때가 되가니 점심에 따뜻한 우동 드시러 가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종로2가 84-3 2층 | 겐로쿠우동 종로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